391 0 0 1 16 0 1년전 0

성공을 부르는 감사이야기

새벽을 깨우는 여자들

새벽의 독서 모임을 통해 자신을 바꿈과 동시에 자신만의 강한 다짐과 함께 보이지 않게 새벽을 깨우는 여자들! 모두가 자고 있을 새벽의 시간에 먼저 일어나 감사일기 확언을 통해 나를 바꾸는 모습이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그녀들! 강설 허채원, 박경순, 박선자, 석정숙, 안성희, 유연옥, 임현경, 이명례 8명의 강사들이 전하는 성공을 부르는 감사 이야기! 보는 순간 모두가 감사의 물결에 절로 빠질 수 밖에 없음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새벽의 독서 모임을 통해 자신을 바꿈과 동시에
자신만의 강한 다짐과 함께 보이지 않게 새벽을 깨우는 여자들!

모두가 자고 있을 새벽의 시간에 먼저 일어나 감사일기 확언을 통해 나를 바꾸는 모습이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그녀들!

강설 허채원, 박경순, 박선자, 석정숙, 안성희, 유연옥, 임현경, 이명례
8명의 강사들이 전하는 성공을 부르는 감사 이야기!

보는 순간 모두가 감사의 물결에 절로 빠질 수 밖에 없음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강설 허채원 작가는 따뜻한 말로 세상의 상처 받은 영혼에게 온기를 전해주는 힐링 언어 전도사 입니다.

박경순 작가는 빛나는 바다를 잊지 못해 밤마다 시를 쓰는 시인입니다.

박선자 작가는 사람의 마음에 진심을 담아 소통하는 소통 전문가 입니다.

석정숙 작가는 함께 걸어가는 인생 길 그리고 웃음꽃을 피우기 위해 웃음 긍정 씨앗을 뿌리는 행복 전도사 입니다.

안성희 작가는 언어의 향기, 몸짓의 향기 향기로운 작가 입니다.

유연옥 작가는 차이가 차별이 되지 않고 평등하고 안전한 사회를 가꾸는 안전 전문가 입니다.

임현경 작가는 맑고 밝은 에너지로 좋은 소식 살만한 세상 이야기로 강의 여행을 다니는 행복 에너지 전도사 입니다.

이명례 작가는 향수가 묻어 나는 부안의 또박이.어르신들의 삶의 애환을 그리고 싶은 마을 리포터이 고향 사랑 지킴이 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